FASHION

위크엔드 막스마라, 21FW 시그니처 캡슐 컬렉션 ‘A.W.ORLD’

이탈리안 쿠튀르 캐주얼 브랜드 위크엔드 막스마라(Weekend MaxMara)가 2021년 가을/겨울 시즌을 위해 세계적인 모델이자 글로벌 아이콘인 알렉 웩(Alek Wek)과 협업한 시그니쳐 캡슐 컬렉션 ‘A.W.ORLD’를 공개했다.

남수단 태생으로 런던에서 패션 비즈니스를 공부한 알렉 웩이 “아프리카 문화에 런던의 분위기와 약간의 보헤미안 감성을 섞었다”라고 표현한 이번 ‘A.W.ORLD’ 컬렉션은 부드럽게 테일러링 된 코트, 시어링 베스트와 함께 매치한 파스망트리 장식의 드레이핑 드레스, 슬리브리스 점프수트, 니트 등 각 여성의 고유한 배경, 장점,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세련미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그녀의 예술 작품들에서 빌려 온 그래픽 패턴으로 생동감을 불어 넣었으며 특히 고향인 남수단의 국기에서 영감을 받은 옐로우, 그린, 레드, 블루, 화이트와 블랙의 컬러 팔레트의 조화가 돋보인다.

알렉 웩의 예술적인 감각이 담긴 2021 가을/겨울 위크엔드 막스마라의 시그니쳐 컬렉션 ‘A.W.ORLD’는 국내 매장 및 한국 위크엔드 막스마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0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