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티카, 힙한 Z세대 패션 아이콘 고간지와 협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전개하는 온라인 전용 패션 브랜드 노티카(NAUTICA)의 21 FW 시즌 컬렉션이 공개됐다.

컬렉션 공개와 함께 웹예능 ‘고등학생 간지대회(이하 고간지)’ 출연자 4명과의 특별한 협업을 통한 룩북 컨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이번 룩북은 고간지 참여자들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해냈던 것처럼 노티카의 FW 컬렉션 신제품으로 직접 기획부터 스타일링, 모델로 참여하며 저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각자가 추구하는 방향의 개성을 보여주며 루즈핏과 오버핏을 선호하는 Z세대를 위한 스타일링은 물론 노티카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원색적인 컬러웨이 코디 팁까지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노티카의 이번 FW 시즌 컬렉션은 90년대 무드를 재해석한 스트릿 감성의 ‘시티 보이’라는 컨셉을 웨어러블한 오버사이즈 아웃핏으로 접목하였다. 컬러웨이나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레트로 아이템부터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링에 세련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리버시블 후리스나 다운 점퍼 아이템 등을 FW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제안하며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중에서도 노티카의 빈티지 바람막이 점퍼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점퍼 하나만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스몰 돛 엠블럼의 기본 스웻 셋업부터 컬러 블록을 포인트로 하는 후디 스웻 셔츠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캐주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노티카는 21 FW 시즌 아이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최대 25%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가 가능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편, 노티카(NAUTICA)의 FW 시즌 컬렉션 아이템은 공식 판매처인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무신사스토어, 힙합퍼, 29CM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682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