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제니, 샤넬 코코 네쥬 컬렉션 완벽 소화

<사진제공=샤넬>

패션 아이콘 블랙핑크 ‘제니’가 우아함이 돋보이는 샤넬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을 완벽 소화했다.

<사진제공=샤넬>

이번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 캠페인은 사진작가 듀오 ‘이네즈’와 ‘비누드’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하며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배경으로 스포츠와 스타일 사이를 오가면서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감각적인 컷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샤넬>

블랙핑크 제니는 컬렉션의 더블 C로 수놓은 재킷, 샤넬 레터링 프린트가 들어간 트라우저, 깔끔한 느낌의 스키 수트, 탈부착 가능한 후드가 달린 펄 그레이 컬러의 롱 다운 재킷 등 남성성과 여성성이 동시에 엿보이는 테크니컬 소재의 겨울 스포츠웨어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사진제공=샤넬>

또한, 팔 위쪽으로 걸친 스몰백과 레더를 엮은 메탈 네크리스, 카드 홀더 또는 헤드폰 케이스는 슬로프에서도 자유롭게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어 이번 컬렉션에서 눈여겨볼 제품이다.

<사진제공=샤넬>

특히 제니는 투톤 컬러에서부터 까멜리아에 이르기까지 하우스의 우아함과 코드가 모든 사진에 스며들 수 있게 잘 표현했으며, “버지니 비아르가 스키웨어에 우아함을 접목한 방식이 놀라웠어요. 버지니 비아르는 다양한 여성을 위해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그녀가 만드는 모든 컬렉션은 각기 다른 특별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요” 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반항, 태연함, 자유로운 움직임, 우아함이 공존하는 샤넬의 2021/22 코코 네쥬 컬렉션은 10월 19일부터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