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1 겨울아우터 컬렉션’ 공개

65 / 100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21’ WINTER OUTER COLLECTON (윈터아우터 컬렉션)을 공개 했다.

이번 시즌 로라로라의 아우터는 무스탕, 숏패딩, 에코퍼자켓 등 그 어느때보다 다양한 소재와 패턴을 과감하게 사용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무스탕 재킷을 들 수 있다. 와이드한 카라와 스티치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무스탕은 불필요한 디테일을제거하여 클래식한 무드를 더하였다. 원단 자체가 갖고있는 높은 보온성과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은한겨울에도 따뜻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 시켜준다. 포근한 무드의 리버시블 무스탕 자켓도 있다. 베이지 컬러의 소프트한 스웨이드와 포근한 부클 소재가 함께 사용 되었고, 여유있는실루엣으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본격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리버시블 플리스 패딩 점퍼’를 추천한다. 겉감과 안감의 소재와 패턴에 변화를 주어 디자인한 이제품은 데일리로 가장 손이 많이 가는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기본으로 안감에 크리미한 아이보리 컬러의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리버시블로 착용 하였을때, 전혀 다른 두가지 스타일의 제품으로 활용 할 수 있다. 특히볼륨감 있게 들어간 웰론 충전재는 따뜻하면서도 세탁 및 관리가 용이하여 가성비와 스타일을 모두만족시켜 줄 제품이다.

베이직한 컬러 조합 외에도 레오파드 패턴의 플리스 안감이 사용된 제품도 추천한다.

조거팬츠, 데님 등과 매치하면 힙한 스트릿 룩이 완성된다.이밖에 기존의 패딩 점퍼들에서 많이보여지지 않았던 레더와 트위드 소재의 점퍼도 눈에 띈다. 남들과는다른 유니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스타일링의 재미를 더해 줄 것 이다.

이 밖에 독특한 컬러 믹스와 크롭 기장으로 경쾌함을 살린 에코퍼 자켓은 플리츠 스커트와 롱부츠를 함께 코디하면 걸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3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