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카디건 활용한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룩

낮과 밤의 극심한 온도차로 차가운 바람이 부는 요즘. 올가을 멋쟁이가 되고 싶다면 남녀노소 누구나 입으면서도 사계절 내내 유용한 카디건 스타일은 어떨까?

#감각적인 Y2K 스타일

카디건 활용한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룩 | 1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편안한 원마일웨어 패션의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휴식과 외출복을 넘나드는 다용도 아이템인 가디건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디건으로 가장 클래식하게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은 어깨에 무심한 듯 툭 늘어뜨려 머플러처럼 연출해 주는 것. 여기에 화이트 셔츠와 조거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쿨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베이지 컬러의 뿔테 라인 안경과 브라운 컬러의 가방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레더 스타일

카디건 활용한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룩 | 2

이번 시즌에는 가디건 버튼을 전부 잠가 스웨터처럼 연출하거나, 아우터 속 이너 아이템으로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하의는 레더 스커트로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더 제품으로 아래 슈즈도 통일한다면 소재감에서 주는 시크한 느낌을 더욱 강조하기 좋으니 참고할 것.

마지막으로 실버 계열의 액세서리로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한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해 보자.

9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