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크로커다일레이디, 솜털90% ‘레이디 다운’ 출시

여성 캐주얼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Crocodile Ladies)가 고퀄리티의 다운 재킷인 ‘9010 레이디 다운’을 출시했다.

AD-KFA

9010 레이디 다운은 일반 다운 재킷에 비해 솜털 함량이 90%로 제품의 내구성 및 보온성을 높였으며, 가벼운 무게감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우모로 인한 공기 함유량이 높아 복원력, 벌키성이 탁월하며 온도와 습도 변화에 따라 자동적으로 개폐작용을 하는 흡습방산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AD-KFA

이와 함께 라인별 디자인 콘셉트를 달리해 취향과 TPO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비즈 라인’과 ‘와이 라인’의 경우 라인감을 살려 오피스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 ‘스포츠 라인’의 경우 야외활동 일상복으로 접목이 가능하며, ‘에코마일 라인’의 경우 활동성을 더해 트래킹, 등산 등에 알맞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디자인실 신혜정 이사는 “겨울 다운 재킷 구입시 충전재의 솜털과 깃털 비율을 확인해 본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크로커다일레이디의 9010 레이디다운은 디자인뿐 아니라 솜털 함유량을 높여 보온성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20131108 CrocodileLadies down 1 1 20131108 CrocodileLadies down 2 2 20131108 CrocodileLadies down 3 3

345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