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티드 X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와의 협업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니티드(KNITTED)가 90만 팔로워의 패션 유튜버, 깡스타일리스트와 함께한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상품 기획은 물론 생산에 이르는 모든 공정을 니티드와 깡스타일리스트가 오랜 시간 함께 고민해 완성한 제품은 ‘소프트 코튼 헤비 와플 니트’로 세련된 멋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100% 천연 원사로 편직해 보온성이 뛰어나고 견고한 내구성으로 오래 두고 착용하기 좋으며 보풀 발생도 적다. 또한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며 기계 세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핏은 편안함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으며 톡톡한 헤비 와플 조직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디자인 덕에 슬랙스, 데님, 조거 팬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으며 누구나 어렵지 않게 소화할 수 있다. 컬러는 시크한 블랙과 네이비, 우아한 아이보리와 계절감이 느껴지는 브라운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