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V&A 뷰티, 배우 이호정과 뷰티 화보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뷰티가 배우 이호정과 함께 진행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V&A의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위해 카메라 앞에 선 이호정은 시크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화보는 영국의 패션 포토그래퍼인 존 프렌치(John French)의 작품을 오마주한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1960년대 당대 유명 패션 모델들과의 작업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던 존 프렌치는 빛과 어둠의 강렬한 대비를 통해 패션 포토 분야에서 혁명적인 변화를 이끌어 낸 인물이다.

V&A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다양한 V&A 뷰티 제품에서 존 프렌치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이호정은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카리스마 넘치는 포즈와 표정으로 존 프렌치의 작품 속 모델과 같은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특히, V&A의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가 시선을 끈다.

이호정이 사용한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감각적인 광채 피니쉬로 매끄러운 심리스 피부를 연출하며, 50시간의 놀라운 지속력에 UVA와 UVB는 물론 블루라이트까지 차단해 피부 보호까지 가능한 완벽한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미세한 파우더가 작은 모공까지 촘촘히 커버하고 피부에 강력히 밀착되어 들뜸 없는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한편, V&A 뷰티와 함께한 배우 이호정의 화보와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배우 이호정이 선보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V&A 뷰티 홈페이지 (www.va-beauty.com)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175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