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배구선수 김희진, 잘생쁨 가득한 화보 공개

62 / 100
<사진제공=뷰티쁠>

지난 도쿄 올림픽에서 뛰어난 기량을 보여준 배구 선수 김희진의 잘생쁨 가득한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뷰티쁠>

시원시원한 기럭지를 뽐내며 촬영장에 들어온 김희진은 가을 무드가 담긴 룩을 찰떡같이 소화, 강아지와 곰인형 등과 어우러져 잘생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화보를 완성했다. 평소 시원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한다고 밝힌 김희진은 헉슬리에서 최초로 론칭하는 3가지 향수 중 하나의 뮤즈가 되어 상큼하고 청량한 컷을 연출했다.

얼마 전 프로선수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배구 선수 김희진은 지난 도쿄 올림픽에서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대한민국 여자 배구를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 특히, 뛰어난 경기 역량과 큰 키, 조각 같은 외모로 많은 팬들을 끌어 모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한편, 지난 16일에 개막한 V리그에서도 IBK 기업은행의 주전으로 활약하는 김희진 선수를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 속 김희진이 사용한 향수는 푸른 모로코 메디나에서 영감을 받은 헉슬리의 퍼퓸 블루 메디나 탠저린으로, 탠저린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기운에 우디 앰버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오래된 도시 특유의 여유로운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의 주역으로 과감한 공격 플레이를 선보이며 활약한 김희진 선수와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함께한 뷰티 화보는 <뷰티쁠> 11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71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