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한소희 X 조이그라이슨, 감각적인 비주얼 완성

한소희 X 조이그라이슨, 감각적인 비주얼 완성 | 1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첼시>

뉴욕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조이그라이슨(Joy Gryson)이 2021 겨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매혹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소희 겨울 화보는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뉴 컬렉션과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한소희의 분위기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한소희 X 조이그라이슨, 감각적인 비주얼 완성 | 4
<사진제공=조이그라이슨(Joy Gryson), 메르시에>

화보에서 선보이는 뉴 컬렉션은 조이그라이슨이 탄생한 도시인 뉴욕의 다양한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이고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하였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메르시에(Merciere)’ 버킷백은 심플한 형태에 구조적인 메탈 핸들 장식이 특징으로 끈 길이 조절에 따라 토트, 숄더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천연 램스킨으로 제작되어 경량감이 우수하고,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컬러감이 매력적이다. 클린한 형태감이 돋보이는 ‘메디슨(Madison)’ 크로스바디백은 자연스러운 엠보 소가죽을 사용해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조이그라이슨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의 하드웨어 장식이 포인트를 더해준다.

또한 뉴욕 감성의 모던한 디자인의 데일리백으로 ‘첼시(Chelsea)’ 호보백을 제안한다. 트렌디하고 소프트한 형태에 수납력을 갖춘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숏 핸들 스트랩 외에 롱스트랩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어 숄더, 크로스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스러움을 살린 곡선 실루엣이 매력적인 ‘바워리(BOWERY)’ 숄더백은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되어 견고하지만 소프트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클린한 형태감과 슬림한 숄더 핸들이 모던한 감성을 더해준다. 

한편, 시즌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스토어 W컨셉에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이그라이슨 한소희 화보 및 뉴 컬렉션은 오피셜 SNS와 공식 홈페이지 및 플래그쉽 스토어인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 백화점 본점 / 영등포점, 더 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97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