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윤세아, 우아한 겨울 여인의 향기

배우 윤세아와 에셀리아(S.LRIAHH)가 함께 한 윈터 화보가 공개 됐다.

CJ온스타일의 대표 여성 브랜드 에셀리아(S.LRIAHH) 21FW 아이템을 착용한 윤세아는 은은한 미소와 함께 독보적인 우아함을 뽐냈다. 화보 속 윤세아는 원피스를 다양하게 활용, 페미닌 한 스타일부터 롱 재킷으로 착용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모습이다.

이번 에셀리아 21FW 컬렉션에서는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일상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자기자신을 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윤세아가 착용한 ‘윈터 원피스’는 에셀리아 대표 아이템으로 시즌 내내 입을 수 있는 적당한 두께감이며, 레이온 소재 혼방에 은은한 광택감이 더해진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화보 속 윤세아처럼 다양한 활용이 가능함과 더불어, 트렌디한 ‘레이디 라이크’ 룩으로 무릎까지 덮는 기장과 자연스럽게 퍼지는 A라인 등 활동성까지 고려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에셀리아 21FW 윈터 원피스는 그레이, 베이지, 그린, 퍼플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CJ온스타일에서 론칭 방송 전까지 1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