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탠드오일, ‘라엘코리아’와 협업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이 여성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파우치 ‘폴드파우치’를 출시한다.

미니멀한 실루엣의 폴드파우치는 여성용품이나 화장품 등 간단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종이봉투를 모티브로 한 위트 있는 디자인과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마그네틱으로 간편하게 오픈과 클로징을 할 수 있으며 안감은 클린한 린넨 소재를 사용했다. 컬러는 블랙과 머드, 브릭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스탠드오일 폴드파우치는 기획 취지를 살려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라엘코리아’와 협업해 출시일인 11월 3일부터 일주일 동안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된다. 폴드파우치 1개에 라엘코리아의 센서티브 생리대 중형 1팩과 대형 1팩이 포함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생리대 2팩이 구매 고객의 이름으로 여성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라 연말을 맞아 뜻깊은 프로모션까지 함께 준비한 셈이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스탠드오일은 고객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와 의견을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폴드파우치 역시 파우치 출시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있었다. 이에 우리는 ‘여성들이 가장 자주 사용하고 또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에 대한 고민에서 폴드파우치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262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