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FS화보] 건강미녀 이시영, ‘액티브한 스타일’ 무보정 화보

20131112_LECAF_LeeSiYoung

화승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자사 모델 이시영과 함께 스포츠 아웃도어 화보 무보정 B컷을 공개했다

평소 상큼하고 소탈한 겉모습과 달리 복싱으로 다져진 탄력적인 몸매와 끝없이 도전하는 강인한 정신력이 반전 매력인 이시영은 이번 무보정 B컷을 통해 가공되지 않은 건강미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한껏 발산했다.

이시영은 활동성 및 보온성이 강한 다운재킷과 아웃도어팬츠, 트레일러닝화로 풀착장 카리스마 강한 표정과 함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스포츠레깅스를 입고 힘차게 러닝 하는 자세를 취하며 전문 스포츠인 다운 액티브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특히 슬림핏 다운재킷을 입고 점프하며 정면을 주시하는 포즈는 현장 분위기를 압도할 만큼 강력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한편 이시영은 화승 르까프 화보 촬영 내내 적극적인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으며 꾸준한 트레이닝 덕분인지 어려운 동작을 요구해도 완벽하게 소화할 정도로 타고난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장시간 계속되는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고 오히려 고생하는 주위 스테프들을 챙겼다는 후문.

화승 마케팅팀 전승봉 팀장은 “청초하고 여신 느낌의 올 초 화보와 달리 이시영 본연의 카리스마 넘치는 활동적인 모습을 이번 화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정통 스포츠브랜드 르까프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전문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길 기대한다” 전했다.

217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