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키르시 × 아식스 협업 컬렉션 발매

1020세대를 대표하는 캐주얼 브랜드 키르시(KIRSH)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식스(ASICS)와의 협업 컬렉션을 공개한다.

1990년대 아식스 빈티지를 모티브로 키르시만의 틴에이저 감성을 표현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식스의 대표 러닝화인 젤-벤처 6(GEL-VENTURE 6)를 비롯해 스웨트 셔츠와 팬츠, 후디, 플리스 자켓, 레깅스 등의 어페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식스의 트레일 러닝화 젤-벤처 6은 키르시만의 캐주얼하고 트렌디함으로 재해석해 새롭게 탄생했다. 통기성이 뛰어난 벤틸레이션 어퍼와 후족부의 젤(GEL) 탑재로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하는 젤-벤티 6은 체리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와 후면의 체리 심볼로 포인트를 주었다.

아식스 로고와 키르시의 체리 로고를 자수로 표현한 스웻셔츠는 프렌치 테리 소재로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네크라인과 밑단, 커프는 스트라이프 립 배색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전면의 빅 체리와 라글란 라인의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후디, 리버시블로 실용성을 더한 플리스 자켓과 트렌디한 레깅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키르시는 아식스와의 협업 컬렉션 룩북도 공개했다. 코로나19로 한동안 만나지 못했던 친구들과의 학교생활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풀어냈다.

협업 컬렉션은 11월 8일, 오후 1시부터 키르시와 아식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5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