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스우파 노제,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필이 댄서 ‘노제’와 함께한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 클리어편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선공개 당시 화제를 모았던 아기고양이 노제의 ‘야옹어’에 대한 해석이 공개됐다. 노제는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의 풍성한 거품을 직접 보여주며 야옹어로 제품을 소개한다. 마지막에는 “아기모공클렌징폼 써보라옹~”이라는 귀여운 멘트로 마무리한다. 본 영상 공개 전 선공개되었던 티저 영상에서는 “야옹~”소리를 낸 뒤 “내가 뭐라고 했는지 아는 사람?”이라고 물어 궁금증을 유발했던 바 있다.

당시 사전 공개 영상은 조회수가 무려 40만회를 기록했으며, 본편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본 영상 공개를 통해 드디어 야옹 소리의 미스터리가 풀리면서 ‘아기고양이 노제의 아기모공비밀’에 한층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메디필에서는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11월10일부터 1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영상 속의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3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9,900원에 판매하며, 다양한 컨셉의 노제 포토 스티커를 증정한다. 선착순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에는 메디필의 베스트 제품들을 1+1에 만날 수 있으며 노제 포토 스티커와 5000원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한편 노제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뛰어난 비주얼과 그보다 더욱 놀라운 춤 실력으로 화제를 모으며 가장 힙한 댄서로 떠오르고 있다. 더마 브랜드 메디필은 이러한 노제를 모델로 발탁해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기존의 댄서로서의 노제의 시크함과 걸크러쉬 느낌도 좋지만, 대중들이 좋아하는 노제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고 싶었다”며 “생각했던 것보다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고, 노제와 함께 더 다양하고 트렌디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842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