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코노, 레오파드 가미 한정판 ‘컬러 슈즈’ 출시

스코노, 레오파드 가미 한정판 ‘컬러 슈즈’ 출시 | 1슈즈 브랜드 스코노(SKONO)가 겨울 시즌을 맞아 보온성은 물론 레오파드 패턴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레볼루션 노르리스’를 선보인다.

레볼루션 노르리스는 스웨이드 소재를 바탕으로 퍼가 트리밍되 안감에 레오파드 패턴이 더해져 한층 따뜻해 보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애니멀 패턴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는 비비드한 색감과 만나 독특한 조화를 이룬 동시에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는 벨크로가 있어 실용성 또한 높였다. 기존 레오파드 프린트를 응용한 신발보다 색감과 퍼의 질감을 강조했다.

색상으로는 레드, 옐로우, 스카이 블루, 베이지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전국 스코노 직영 매장을 비롯해 온라인몰(http://shop.skonokorea.com)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9만8000원.

스코노, 리미티드 에디션 '레볼루션 노르리스'
스코노, 리미티드 에디션 '레볼루션 노르리스'

스코노 관계자는 “무채색 계열의 아우터 때문에 무겁고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겨울철 패션에 이처럼 색이나 패턴이 강한 신발을 택한 후 심플한 하의와 매치하면 한층 활기를 줄 수 있다”며 “특히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만큼 희소성 있는 아이템을 선호하는 젊은이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148 Views
7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