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닥터마틴,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와 레트로 감성 협업

닥터마틴이 지난 9월에 이어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두 번째 드랍을 공개했다. 90년대 무드에서 영감을 얻은 컬렉션으로 강렬한 색감과 프린팅이 돋보여 마치 90년대로 돌아간 듯한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과감한 디자인의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닥터마틴의 서브 컬처와 자아표현의 헤리티지를 반영했으며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특유의 키치한 감성을 더해 재해석했다. 반항적인 펑크 무드를 발산하는 타탄 체크 소재의 3홀 오드릭 슈즈와 가죽 소재의 그런지한 옐로우 데이지 프린팅의8홀 오드릭 부츠로 구성 되어있으며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감성을 담은 데이지 스페셜 슈박스로 제공된다.

더불어 이번 컬렉션은 올해 닥터마틴이 새롭게 선보이는 경량감 뛰어난 쿼드 네오테릭 아웃솔을 사용해 데일리 포인트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더블 헤드 테디베어 레이스 참과 데이지 아일렛으로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Z세대들에게특히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오는 11월 13일 런칭 예정인 닥터마틴 x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 컬렉션은 닥터마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198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