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x 마이멜로디 21FW 컬렉션 공개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의 인기캐릭터 ‘마이 멜로디’와 함께하는 두번째 콜라보레이션을 공개한다.

지난 첫 컬렉션의 제품이 대부분 오픈 당일 솔드아웃 되면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이후, 두번째로 공개되는 이번 컬렉션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귀여움으로 덕심을 자극할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 되어있다. 특히 의류 라인에서는 빈티지한 느낌의 크랙나염과 아치로고가 프린트된 맨투맨, 후디 제품들로 레트로 캠퍼스스타일의 캐주얼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컬러감 또한 워싱 된 느낌의 라벤더 다크 그레이, 멜란지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들로 구성하여 자칫 캐릭터 매니아가 아니더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할 수 있는데일리 상품들을 제안한다

FW시즌에 걸맞는 계절감이 느껴지는 다양한 제품들도 컬렉션의 구성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한다. 귀여운 마이멜로디 얼굴이 전체적으로 프린트된 따뜻한 수면 파자마세트와 무릎 담요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 친구들과의 파자마 파티에서 시밀러 룩으로 추천한다.

파스텔 컬러의 포근한 부클소재 파우치, 그립톡과 페이크 퍼 키링 또한 연말연시 부담스럽지않은 가격의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될 것이다. 또한, 고객들의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렉트북과 포토 홀더는 사랑스러운 오로라 컬러를 입고 마이멜로디 덕후들에게 소장가치 충만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

로라로라 관계자는 “지난 첫 컬렉션에서 보여주신 고객들의 열광적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은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라인업으로 준비 하였다. 특히각기 다른 마이멜로디 아트워크가 프린트된 패브릭 포스터와 러그, 빈티지 밀크컵 등을 출시하여 라이프스타일아이템을 더욱확장 하였다. 최근 SNS에서 가장 화제인 방꾸미기열풍은 나만의 취향이 묻어나는 공간을 공유하기 좋아하는 로라로라의 주 고객층인 MZ세대들의 취향을 분명히저격할 인싸템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31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