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이영지가 선보이는 라코스테의 뉴 클래식

Z세대의 아이콘인 뮤지션 이영지의 개성 넘치는 패션 화보와 영상이 공개됐다

이영지는 패션&컬처 메거진 데이즈드 코리아,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함께 자신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지는 다양성을 추구하며 대담한 스타일을 즐기는 Z세대 아이콘답게 강렬한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에 블루, 그린, 버건디, 핑크 등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의 라코스테 컬렉션을 과감하게 매치하며, 개성 넘치는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선보였다.

데이즈드 화보 속 이영지가 선택한 컬렉션은 모두 라코스테 제품이다. 그녀는 폴로셔츠와 스웨터, 겨울 시즌 필수템인 아우터 등을 모자, 스니커즈, 백 등의 포인트 아이템과 함께 에지 있게 연출한 패션을 선보였다. 폴로 셔츠와 폴로 셔츠 드레스를 레이어드한 원 컬러 룩과 컬러풀한 윈터 스포티 룩, 스웨터 드레스의 페미닌 캐주얼 룩 등 2021 F/W 시즌 라코스테 아이템을 다양한 코드로 소화했다. 어떤 스타일도 ‘이영지’스럽게, 동시에 어떤 스타일도 카멜레온처럼 다채롭게 선보이며, 그야말로 Z세대가 사랑하는 뉴 클래식 패션을 전했다.

이영지는 화보 및 패션 필름과 함께, 젠지 스타일과 ‘WE PLAY COLLECTIVE’라는 주제로 유튜브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영상에서 이영지는 <데이즈드> 독자에게 받은 질문을 토대로 음악과 패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성수동 거리에서 시민들을 만나 이영지와 라코스테에 대한 게릴라 인터뷰를 진행하는 등 톡톡 튀는 이영지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또 유쾌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을 찐 웃음과 함께 가감 없이 보여주기도 했다. 이영지의 스타일을 담은 패션 필름과 유튜브 콘텐츠는 11월 말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이영지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이영지는 이영지! 카멜레온 같은 매력과 찰떡인 패션” “눈길을 확 끄는 이영지만의 독보적인 패션 센스!” “파격적인 빨간 머리에 옷까지, 진정한 패셔니스타로 등극” 등 대담한 스타일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영지와 라코스테가 함께한 패션 화보는 데이즈드 코리아 12월호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디지털 플랫폼 그리고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23 View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