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인사일런스,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미니멀리즘을 대표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11월 5일부터 2주간 진행된 팝업스토어에는 인사일런스 맨과 우먼의 21FW 컬렉션과 스테디셀러 아이템들이 대거 선보여졌으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맨 컬렉션의 샘플 세일도 진행했다.
브랜드의 인기를 반영하듯 인사일런스는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약 4억 2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아이코닉 존에서 진행했던 팝업스토어 중 역대 최고 매출이다. 인사일런스는 내년 초, 더현대 서울의 입점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인사일런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면서 “모던함과 미니멀리즘이 돋보이는 코트와 자켓, 니트 등의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인기가 많았다. 앞으로도 기본에 충실하면서 동시대 트렌드를 반영하고 또한 좋은 퀄리티를 갖춘 제품들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하고 소비자의 접근성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인사일런스는 팝업 기간 동안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통해 현장 할인과 제품 증정, 고 결제 금액 취소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일정기간 동안 코트 균일가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512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