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잇세컨즈, ‘연말쇼핑’은 ‘슈퍼세일’에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2022년 1월 5일까지 '21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SUPER SALE)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전국 61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www.ssfshop.com)에서 '21년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올겨울, 쇼트 패딩, 핸드메이드 코트, 시어링 점퍼 등 인기 아우터를 다양한 컬러, 소재, 디테일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또 독특한 패턴과 색감을 담은 스웨터, 편안한 무드의 맨투맨과 조거 팬츠, 최적의 핏들로 구성된 데님 팬츠, 기모 처리로 보온성을 높인 웜업 슬랙스 등 다채로운 의류를 선보였다.

이외에 니트백, 시어링백, 부츠, 로퍼, 비니, 버킷햇, 머플러 같이 스타일링에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해주는 액세서리도 제안했다.

김정은 에잇세컨즈 영업팀장은 “에잇세컨즈가 겨울 스타일링을 따뜻하면서 트렌디하게 완성하는 패션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라며, “쇼트 패딩, 롱 코트 등 이번 시즌 트렌드 아이템들을 ‘슈퍼세일’로 합리적으로 마련해 감각적인 연말 룩을 연출해보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공식 유튜브 ‘8초 TV’에서 개그맨 이진호가 체형별 재킷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지노쟈켙’과 브랜드 모델이 코디법을 알려주는 ‘8초 모델하우스’, MD/디자이너/마케터 등 사내 직원의 직무 일상을 소개하는 ‘팔초 JOB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86 Views
3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