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英 캐주얼 슈즈 ‘클락스’, 종로에 첫 직영점 오픈
금강제화가 전개하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CLARKS)가 첫 단독 직영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에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올해 3월부터 현대, 롯데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클락스 매장을 오픈하며 브랜드 강화에 힘써온 금강제화는 15일 서울 종로에 200㎡(60평) 규모의 클락스 매장을 오픈했다.
클락스 종로점에는 클락스 캐주얼, 오리지널, 스포츠 등 3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500여 종의 슈즈를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클락스 에어, 플러스, 소프트웨어, 언스트럭쳐 등 착화감을 높여주기 위한 클락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캐주얼 라인들이 대거 전시, 판매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국내에는 클락스가 오리지널 라인 중심으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슈즈 라인이 구비된 브랜드다”라며 “향후 국내 캐주얼 슈즈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금강제화는 클락스 종로점 오픈을 기념해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전 품목 20% 할인과 소망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망상자 이벤트는 매장 방문 고객이 사연과 함께 갖고 싶은 클락스 슈즈 아이템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원하는 슈즈를 선물하는 행사다.
252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