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SF샵 ‘선물리에’들이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은?

비이커 연말 추천 선물, 이첸도르프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이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와 고마운 ‘주위’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제안했다고 14일 밝혔다.

비이커 연말 추천 선물, 팔로마 울

컨템포러리 멀티숍 비이커는 MZ세대를 ‘취향저격’ 하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제안했다. 2030세대를 사로잡은 브랜드 메종키츠네의 스웻셔츠, 비니, 스니커즈를 비롯해 니트웨어로 유명한 스페인 브랜드 팔로마 울(Paloma Wool)의 니트 모자와 이탈리아 테이블웨어 브랜드 이첸도르프(Ichendorf)의 귀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텀블러/저그, 오너먼트를 선보였다.

빈폴레이디스

빈폴레이디스는 일러스트레이터 범피펜슬과 협업한 ‘래서판다’ 시리즈를 연말 선물로 추천했다. 멸종위기 동물인 래서판다를 서정적이고 순수한 느낌으로 표현한 디자인의 니트와 드레스, 스카프, 양말로 구성했다. 또 빈폴멘은 쇼트 패딩, 경량 다운 베스트, 케이블 니트 등 이번 가을겨울 시즌 베스트 상품과 연령대별 인기 상품을 선정했다.

비이커 연말 추천 선물, 메종키츠네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띠어리는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울 터틀넥 스웨터 등 누구나 한 벌쯤 꼭 필요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스웨터 상품을 선보였다. 캐시미어 소재의 스카프 등 작지만 확실한 ‘스몰 럭셔리’ 아이템과 편안하면서 세련된 라운지 웨어도 제안했다.

레이블씨

이외에 클린 뷰티 전문 편집숍 레이블씨(Label C)는 네 가지 테마의 뷰티 선물을 추천했다. 상쾌한 아침을 위한 프랑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크리스토프 로빈(Christophe Robin)의 두피 스크럽, 새로운 출발을 위한 미국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메종루이마리(Maison Louis Marie)의 퍼퓸오일, 편안한 밤을 위한 영국 자연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뱀포드(Bamford) 필로우 미스트, 특별한 공간을 위한 뱀포드 디퓨저를 제안했다.

김동운 온라인영업사업부장(상무)은 “SSF샵이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에서 고객들의 여러 가지 취향을 만족시킬 선물을 큐레이션하는 기획전을 열었다” 라며, “SSF샵에서 쉽고 편리하게 올 한 해 고마웠던 주위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수고한 나 자신을 위해 선물해보기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상대방의 연락처만 있으면 SSF샵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비대면으로 선물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 ‘세사패TV’에서 사내 직원들이 ‘선물리에’로 등장해 연말 선물을 골라주는 콘텐츠를 공유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69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