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아디제로’, 7번의 세계 기록 경신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러닝화 ‘아디다스 아디제로’를 착용한 아디다스 후원 선수들이 올해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며 세계 주요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총 7개의 세계 기록을 새롭게 경신했다.

2021년 한 해 동안 세계 주요 마라톤 대회에서 아디다스 아디제로를 착용한 아디다스 후원 선수들은 평균 27초의 기록 차이로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였다. 특히, 페레스 쳅치르치르(Peres Jepchirchir)는 총 두 번의 여성 하프 마라톤 신기록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한 시즌에 메이저 마라톤과 올림픽에서 모두 우승한 최초의 선수가 되었다. 또한, 키비옷 칸디에(Kibiwott Kandie), 아그네스 제벳 티롭(Agnes Jebet Tirop)등의 선수들이 세계 신기록을 경신하였으며, 구예 아돌라(Guye Adola), 조셀린 젭코스게이(Joceline Jepkosgei), 벤슨 키프루토(Benson Kipruto)등이 주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아디제로의 뛰어난 기술력을 입증했다.

아디다스 러닝의 제너럴 매니저인 알베르토 운시니 만가넬리(Alberto Uncini Manganelli)는 “아디다스는 선수들의 잠재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 그들이 오직 우승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셀 수 없을 만큼 오랜 시간 아디제로의 기술력 향상을 위해 노력하였고, 짧은 기간 대회가 집중된 이번 시즌에도 7번의 우승과 7번의 세계 기록 경신을 통해 이를 입증할 수 있었다”라며, “우리는 이미 2022년과 그 이후까지 내다보며 아디제로의 기능을 한층 더 향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단순히 순위나 기록을 경신하는 것에 국한하지 않고, 선수들이 한계를 넘어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는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디다스는 선수들의 세계 기록 달성과 수상을 축하하며 기념적인 순간을 담은 콘텐츠를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다. 더불어, 아디다스 아디제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4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