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뮤즈 신세경과 ‘비건 캠페인’ 영상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뮤즈 신세경과 함께한 비건 캠페인 영상을 선보였다.
아베다는 지난해부터 아베다의 공식 모델이 된 배우 신세경과 함께 릴레이 비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신세경은 눈부신 햇살 아래 화사하고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트레이트 헤어, 볼륨감 있는 헤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해도 변함없이 건강하고 윤기나는 머릿결이 돋보인다.
또한, 신세경은 자신만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아베다와 저는 닮은 점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자연을 사랑하고 지속 가능한 삶을 추구하죠. 내 몸과 사람하는 사람,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위한 노력 우리 함께할까요?” 라고 전하며 아베다 비건 캠페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사진제공 아베다
아베다는 친환경 활동 대표 기업으로 매년 다양한 비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4월 지구의 달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깨끗한 물을 선물하며 올해는 리터쉽 캠페인을 진행해 소비자들과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에 앞장섰다. 또한, 뷰티 업계 최초로 100% 풍력 에너지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며 동물 실험 반대, 자연 유래 성분 사용, 제품 포장을 최소화하고 재활용 용기 활용 등 다양한 방면으로 자연 친화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아베다 글로벌 브랜드 CEO, 바바라 드 라에르(Barbara De Laere)는 “비건 뷰티는 아주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아베다는 늘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으며 건강한 지구의 지속가능성을 위해 다양한 환경적 책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신세경과 함께 한 이번 비건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아베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아베다의 건강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전국 아베다 매장,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