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송혜교 X 미샤, 미리 만나보는 화사한 봄

<사진제공=미샤(MICHAA)>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가 브랜드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2PRE-SPRING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COLOR ON ME>를 컨셉으로 한 이번 컬렉션은 눈부신 햇살이 느껴지는 화사한 톤의 다채로운 아이템에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미샤만의 하이엔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공개된 화보에서 송혜교는 우아한 실루엣의 컬러풀한 원피스로 화사한 레이디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퀼팅 소재의 니트 후드로 편안한 데일리룩을 제안하기도 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이 외에도 프리미엄 소재의 싱글 트렌치코트와 화사한 니트 셋업을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사진제공=미샤(MICHAA)>

한편, 미샤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송혜교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으로 열연하며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1회에서 착용한 미샤 그레이 트렌치코트를 시작으로 매 방송 직후 화제를 모으며 명불허전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화보 속 송혜교가 착용한 미샤 22PRE-SPRING 컬렉션은 미샤 자사몰 및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96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