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윤은혜, 겨울 스타일링은 ‘오버사이즈 룩’

20131119_jillstuart_oversizelook_YoonEunHye
자료 : KBS 2TV ‘미래의 선택’ 캡쳐 화면

KBS 2TV ‘미래의 선택’에서 윤은혜가 오버사이즈 코트 패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윤은혜는 고풍스러운 문양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코트에 차분한 색상의 니트를 매치에 우아함을 표현하고 있다. 그녀는 레이어드한 옷과 분위기에 따라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펑키 룩까지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는 것.

20131119_jillstuart_oversizelook넉넉한 핏의 오버사이즈 코트는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데, 특히 이번 시즌에는 다채로운 패턴과 컬러가 더해져 다양한 스타일이 출시되고 있다. 밝은 컬러감의 코트를 선택할 땐 상대적으로 어두운 이너와 블랙 앵클부츠 등의 시크한 아이템을 적절히 선택하면 코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화려한 패턴이 있다면 과감하게 패턴을 믹스매치 한다면 펑키하면서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오버사이즈 코트는 데님팬츠를 활용한 캐주얼부터 오피스룩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독특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다.

뉴욕 컬렉션 브랜드 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오버사이즈 코트는 소재감이 좋지 않으면 가벼운 느낌이 들 수 있어, 오버사이즈형태를 유지할 수 있는 도톰한 울 소재 아이템을 구입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123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