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아디다스, 스걸파와 함께한 #남다른우리 캠페인

아디다스, 스걸파와 함께한 #남다른우리 캠페인 | 1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Z세대의 걸파워를 보여준 화제의 Mnet 여고생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의 댄서들과 함께 한 #남다른우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디다스, 스걸파와 함께한 #남다른우리 캠페인 | 2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남다른우리 캠페인은 남들과 다른 개성을 가지고 자신의 꿈을 이루어 나가는 여성들의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세상의 시선에 당당하게 맞서 자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의 최종 우승 팀인 ‘턴즈’ 그리고 ‘뉴니온’의 시몬(김수현), ‘클루씨’의 안지민, ‘아마존’의 박혜림이 참여하였으며, 1월 19일 티징을 시작으로 #남다른꿈, #남다른에너지, #남다른개성 세 가지 테마를 담은 각 댄서들의 화보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남다른꿈 은 ‘뉴니온’의 시몬과 ‘클루씨’ 안지민이 참여하여, 꿈을 꾸는 것에 그치지 않고 꿈이 현실이 되는 과정이 담긴 자신들만의 스토리를 활기차고 재기 발랄한 모습으로 표현하여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디다스, 스걸파와 함께한 #남다른우리 캠페인 | 5
<사진제공=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

이후 공개되는 #남다른에너지 는 ‘스걸파’ 우승팀인 ‘턴즈’ 크루들이 함께 역동적이고 에너제틱한 무브먼트를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남다른개성 은 ‘아마존’의 박혜림, ‘턴즈’ 크루, ‘뉴니온’의 시몬, ‘클루씨’의 안지민이 함께 참여하여, 각자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다양성을 포용하자는 메시지를 파워풀한 영상과 화보를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524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