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MLB, 청키라이너 운동화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 청키라이너 화보를 공개했다.

빅볼청키, 청키하이 등 출시하는 운동화마다 히트를 치며 운동화 맛집으로 등극한 MLB는 2022년 새로운 스타일의 한 획을 그을 운동화로 청키라이너 라인을 선보였다. 청키라이너는 야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현대적인 요소를 더한 스트리트 패션 스니커즈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선보인 화보에서는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쇼퍼홀릭의 플렉스한 모습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특히 자켓과 원피스 등 포멀한 아이템에 볼캡, 운동화 등 스포티한 아이템을 믹스매치하여 한층 트렌디한 룩을 선보이며 편안하면서도 쿨한 느낌을 살렸다.

청키라이너는 시원스럽게 일직선으로 뻗어 나가는 강타자의 타구에서 영감을 받아 갑피 패턴에 재귀반사 소재 파이핑 라인으로 디테일을 살렸다. 아웃솔은 야구공과 MLB 로고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여 MLB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다. 고탄성, 땀흡수, 복원력이 뛰어난 오픈셀 소재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청키라이너와 발목까지 올라오는 청키라이너 하이로 라인업되어 있으며, 청키라이너는 베이지, 그린, 화이트, 청키라이너 하이는 오렌지, 블루, 아이보리로 구성되어 원하는 색으로 선택 가능하다.

한편, MLB청키라이너는 전국 MLB 오프라인 매장,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55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