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웰터 익스페리먼트, 2022 S/S 첫 캠페인 공개

‘웰터 익스페리먼트’가 브랜드 론칭 소식과 함께, 필드에서 얻은 경험을 통해 웨어로 구성한 첫번째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웰터 익스페리먼트의 첫번째 실험은 'Tapping into the Field'의 주제로 일상과 하이킹, 캠핑 등 가벼운 아웃도어 액티비티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실루엣과 다양한 기능을 적용했다.

이번 컬렉션은 컴팩트한 유틸리티 자켓, 롱코트 등 인도어와 아웃도어를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과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롱슬리브와 코튼 팬츠를 출시한다. 어깨선 봉제를 최소화하고 움직임의 제약을 줄이고 동시에 자연스럽게 활동할 수 있도록 포켓 크기와 위치를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메인 아이템인 아우터류는 3LAYER와 PU 코팅 가공을 통해 방수와 방풍기능을 더해 아웃도어를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고, 하이킹 및 백패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에 활용 가능한 더플백, 하이킹 매트, 멀티 벨트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웰터 익스페리먼트 화보 속 제품은 2022년 1월 웰터 익스페리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첫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터 익스페리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영상 또한 감상할 수 있다.

376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