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비전스트릿웨어, 아티스트 ‘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스트릿 컬처 패션 브랜드 ‘비전스트릿웨어(VISION STREETWEAR)’가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 협업한 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협업한 ‘더즈니(Doezny)’는 바밍, 스텐실 등 다양한 방식의 스트릿 아트 작업을 통하여 사회적 이슈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아티스트로 로날드(Ronald)라는 캐릭터를 통해 많은 대중들에게 알려져 있다. 2021년 갤러리 스탠에서 단독 전시회 진행한 바 있으며, 어반 브레이크 참가를 통해 더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브랜드 코치(Coach)와 협업했으며, 발렌시아가(Balenciaga)의 해커 프로젝트 브랜드들과 작업을 진행했다.

비전스트릿웨어는 한국 로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스트릿 컬쳐를 재해석한 새로운 비전을 이미지화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아티스트 더즈니(Doezny)와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하게 되었으며, 크루넥과 후드, 롱슬리브 티셔츠 등 6종의 제품을 선보였다.

각 제품에는 더즈니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로날드와 다양한 그래픽 요소들이 스트릿 아트의 표현 방식인 스텐실과 페이스트 기법을 통해 작품처럼 표현되었으며, 비전스트릿웨어의 로고를 재해석하거나 더즈니의 스마일 로고를 활용한 아트워크도 포함되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크루넥과 후드, 롱슬리브 티셔츠는 스트릿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컨셉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버핏으로 기획하여, 여유로운 실루엣을 표현함과 동시에 웨어러블한 편의성까지 담아냈다. 또한 드롭 숄더 디테일에 따라 스트릿룩으로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비전스트릿웨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SNS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스페셜 기프트 박스와 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증정한다.

389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