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컴젠, 이수혁X지이수 22 SPRING 캠페인

글로벌세아그룹 에스앤에이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이 배우 이수혁, 지이수와 함께한 22SPRING 캠페인을 공개했다.

컴젠은 뉴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미니멀한 스타일 요소와 브랜드 시그니처 감각을 담아 실용적이고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브랜드로, 지난 시즌 런칭 이후 국내 대표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자리잡으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새로운 시즌을 맞아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은 따스하고 화사한 색감과 구조적인 실루엣의 뉴 컬렉션을 공개한 컴젠은 세계적인 건축가 ‘도미니크 페로’의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대칭 속 절제미를 담아낸 화보를 선보인다.

공개된 22SS 화보 속 이수혁과 지이수는 성별에 상관없이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룩을 봄의 화사함을 담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이수혁과 지이수는 모델 출신다운 우월한 비율과 남다른 패션 센스를 발휘하여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한 화보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컬러 스타일을 제안했다.

봄을 상징하는 트렌치코트는 대지의 따스함을 담은 오트베이지, 잔잔한 트윌이 느껴지는 오렌지 컬러로 출시되어 스타일에 생동감을 더해준다. 더불어 버블핑크와 라벤더등 로맨틱한 컬러 아이템과 한여름을 위한 경량 기능 아이템, 건축적인 구조를 살린 아우터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한편, 화보 속 이수혁과 지이수가 착용한 22SS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6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