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에게 ‘세계 여성의 날’이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우먼스 엠베서더 김연아와 함께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지금 시작해, 너답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지금 시작해, 너답게’를 주제로 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초 공개한다. 영상은 가장 ‘나’다운 모습으로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이 시대의 모든 여성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 속에서 김연아는 피겨를 처음 시작한 어린 시절부터 피겨 100년사의 오직 단 한 명 올포디옴의 주인공이 되는 최고의 순간까지 위기의 순간마다 이를 극복했던 경험과 비결을 이야기 나눈다.
김연아는 “눈 앞의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했던 수많은 도전들이 원동력이었다”며 “노력의 시간들이 쌓여 결국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 낸다”며 그 동안 ‘지금’ 순간에 집중하며 긍정적인 마인드 컨트롤로 위기를 극복한 경험들을 전한다.
또한 “지금 내 인생의 주체인 나를 믿고 만들어 간다면, 반드시 꿈을 이룰 수 있다”며 지금도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따뜻한 응원에 나선다.
캠페인 영상에서 김연아는 베이직한 자켓에 뉴발란스의 운동화 ‘BB550LWT’와 크롭 반팔티, 조거팬츠를 함께 스타일링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 속 김연아가 착용한 티셔츠와 팬츠는 세계 여성의 날 기념으로 한정 수량 출시되며,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몰과 뉴발란스 일부 매장(강남, 신촌, 홍대, 명동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불어 한정 출시 제품들은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레터링 자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이해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뉴발란스 공식 유튜브 채널(n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