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디젤, NFT 컬렉션 D:VERSE 출시

디젤, NFT 컬렉션 D:VERSE 출시 | 1

2022년 3월 10일 브레간체, 이탈리아 - 최근 The Fabricant 및 Neuno와의 첫 NFT 콜라보레이션 이후 메타버스에서 디젤의 위치는 확장되고 있다. 디젤은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 사이에 걸쳐 있는 새로운 NFT(대체 불가능 토큰) 컬렉션인 D:VERSE를 지난 10일 출시했다.

D:VERSE는 런웨이 쇼피스의 고유한 NFT 에디션과 더불어 실제 한정적으로 제공되는) 의류, 스니커즈 및 액세서리를 포함하는 매력적인 플랫폼이다. 이것은 DIESEL NFT 소유자가 비공개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는 D:VERSE 패밀리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 D:VERSE-KEY는 NFT 사전 할인 판매, 추첨, 무료 에어드랍, 추가적으로 메타버스 의상과 디젤이 커뮤니티를 위해 지속적으로 구축할 새로운 게임 및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제공하는 토큰이다.

디젤, NFT 컬렉션 D:VERSE 출시 | 2

DIESEL은 최근 밀라노에서 선보인 2022 가을/겨울 컬렉션의 독특한 쇼피스를 NFT 컬렉션 드롭으로 D:VERSE를 시작한다. 이러한 히어로 제품(퍼 재킷, 패딩 재킷, 운동화 및 액세서리)은 매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이러한 NFT 중 하나는 1개만 발행되어 매우 특별한 가치를 지닌다. 3월 12일 DIESEL 파트너인 Rarible을 통해 독점 발매가 진행된다.

이러한 물리적 제품을 디지털 영역으로 전환하면서 이번 컬렉션 출시 전용 특별한 맞춤 옵션이 제공된다. 특히, 한정판 스니커즈는 DIESEL NFT 소유자들의 투표로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다.

D:VERSE의 화이트리스트 구독은 3월 10일 저녁에 마감됐다. 이 화이트리스트 가입을 통해 사용자는 첫 번째 NFT 드롭을 위한 사전 판매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 공개 판매는 3월 12일부터 시작되며 55시간 동안 진행된다.

기존의 돈과 암호 화폐가 허용되며 DIESEL은 플랫폼을 통해 전자 지갑 설정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한다. 또한 크립토-헤드(crypto-head, 암호화폐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NFT는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35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Check Also
Close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