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우도환, 분위기 압도하는 몽환적 화보 공개

우도환, 분위기 압도하는 몽환적 화보 공개 | 1
<사진제공=아미(AMI)>

파리지엔 감성의 친근하고 세련된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 AMI (이하 ‘아미’)가 배우 우도환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네온 컬러가 가득한 이국적인 도시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아미의 22 봄-여름 컬렉션을 착용한 배우 우도환은 아이코닉하고 모던한 실루엣을 강조하며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분위기로 사로잡았다.

우도환, 분위기 압도하는 몽환적 화보 공개 | 4
<사진제공=아미(AMI)>

우도환이 착용한 아미의 22 봄-여름 컬렉션은 클래식하고 어두운 컬러부터 파스텔 톤, 네온 톤의 다채로운 컬러를 입은 피스들로 구성된다. 슬림한 실루엣부터 볼륨감이 느껴지는 실루엣, 컬렉션의 주요 디테일인 타이 다이 패턴과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우아하면서도 역동적인 동시에 웨어러블한 피스들이 눈길을 끈다.

우도환, 분위기 압도하는 몽환적 화보 공개 | 5
<사진제공=아미(AMI)>

드라마 ‘나의 나라’, ‘더 킹 : 영원의 군주’, 영화 ‘마스터’, ‘사자’, ‘신의 한 수 : 귀수편’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우도환은 제대 후 넷플릭스 오리지널 ‘사냥개들’을 차기작으로 확정지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통해 기대감을 모았다.

아미와 데이즈드, 그리고 우도환이 함께한 화보는 데이즈드 매거진과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