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폴라로이드 스타일X키르시, 발랄 펑키 분위기의 협업 컬렉션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폴라로이드 스타일(Polaroid Style)이 체리 심볼로 유명한 영캐주얼 스트리트 브랜드 키르시(KIRSH)와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폴라로이드 스타일X키르시’ 협업 컬렉션은 폴라로이드 스타일을 상징하는 빨강, 노랑 등 대표적 5가지 컬러 스펙트럼과 키르시를 대표하는 체리 심볼 등 양사의 상징이 결합돼, 생동감 넘치는 봄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상큼한 체리 과즙을 폴라로이드만의 선명한 컬러 팔레트와 연계해 시각적으로 풀어내고, 90년대 말 유행한 소위 ‘세기말 패션’의 상징 크롭티를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출시한 점이다.

컬렉션 아이템도 풍성하다. 봄 맞이 기분전환에 꼭 필요한 화사한 컬러와 일상 속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리는 옷장 속 필수 아이템 티셔츠, 맨투맨, 탱크톱, 가디건, 팬츠와 미니드레스까지 토털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주력제품인 티셔츠와 맨투맨은 폴라로이드 스타일만의 쨍한 컬러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에 키르시의 큼직한 체리 심볼을 포인트로 활용했다. 폴라로이드카메라를 상징하는 화이트프레임의 아트웍 티셔츠, 양사의 레터로고를 다양한 폰트로 변주를 준 아이템, 하트패턴의 과감한 팬츠 등도 시선을 끈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선보인 룩북은 마치, 90년대 하이틴 패션잡지 속 등장하는 걸그룹 컨셉의 발랄한 모델이 펑키하고 과감한 스타일링의 레트로패션을 선보이며 확고한 자기만의 취향을 추구하는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다.

발매 기념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공식 온라인스토어 신규가입 시 10%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4월 15일(금)~24일(일)에는 서울스토어 단독으로10% 할인 및 기타 추가혜택 등을 제공한다. ‘폴라로이드 스타일X키르시’ 컬렉션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목걸이형 카드지갑’을 선착순 증정한다.

119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