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인, 22 S/S ‘Beautiful MINE’ 캠페인 공개

한섬에서 전개하는 모던 엘레강스 브랜드 ‘마인(MINE)’이 아름다움을 새롭게 정의한 22 S/S 컬렉션을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인 사샤 피보바로바(Sasha Pivovarova)와 함께한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마인의 22 S/S 컬렉션은 ‘The Beautiful MINE’ 테마 아래 LA 베니스 비치를 배경으로 모델 사샤와 함께 눈부시고 반짝이는 해변을 담아내는가 하면, 스케이트 파크 속 불규칙적인 구조물과 유연한 곡선을 통해 도시적인 이미지를 표현하며 현대 여성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이 담긴 일상의 모습을 그려냈다.

밝은 에너지와 여성미를 자랑하는 마인의 22 S/S 시즌은 공개된 화보 컷을 통해 도시의 생동감과 해변에서의 편안한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모던하고 간결해 보다 젊어진 실루엣과 소장 가치가 느껴지는 텍스처의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했다. 특히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 아티스트인 사샤 피보바로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그가 직접 그린 아트웍을 마인 드레스 디자인에 적용해 선보인 점도 주목할 만한다.

이외에도 맑고 비비드한 애플그린 컬러의 재킷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트적인 스타일들로 구성됐으며, 핫써머 시즌까지 착용하기 좋은 소재의 아이템과 편의성 높은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인의 22 S/S 컬렉션 공개에 이어, 특별함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일상의 미학을 마인만의 섬세한 감성과 컬러 팔레트로 풀어낸 ‘마인 뷰티 (MINE beuty)’ 라인 출시를 앞두고 있어 새로운 카테고리로의 확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마인 22 S/S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한섬 공식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309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