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르꼬끄, 르코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문가영 화보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를 위한 새로운 ‘르코트(Le Court)’ 컬렉션을 선보이며 배우 문가영과 함께한 ‘르프렌치 플레져(Le French Pleasur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르꼬끄가 가진 테니스 헤리티지를 동시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르코트’ 컬렉션은 르꼬끄만의 프렌치 감성과 스포티즘으로 코트 위 퍼포먼스와 스타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즐기기 좋은 경쾌하고 매력적인 테니스 아웃핏을 제안한다.

특히 이번 시즌은 배우 문가영과 함께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다. 당당한 포즈와 문가영 특유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테니스를 치치 않아도 따라 하고 싶은 매력적인 스타일로 가득하다.

‘르코트’ 컬렉션은 테니스 플레이를 위한 기능성에서 출발한다. 부드럽고 라이트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동작을 위한 신축성,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컨디션 유지하도록 도우며, 실력만큼 중요한 코트 위 스타일을 위해 컬러 블록 자켓과 폴로 티셔츠, 플리츠스커트, 원피스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테니스를 칠 때는 물론 운동 전, 후 가볍게 걸치기 좋은 ‘르코트 선데이 자켓’과 ‘선데이 아노락’은 생활 방수 및 발수가 가능하고 냉감 터치로 초여름까지 착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스포티 무드의 컬러 배색은 일상의 액티브웨어로도 손색이 없다.

‘우먼스 크롭 블루종’은 허리까지 오는 크롭 기장감과 사선의 컬러 블록으로 경쾌하고 다이내믹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화보 속 문가영과 같이 플리츠스커트와 매치한다면 자신감 넘치는 테니스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쇼츠나 조거 팬츠 등과 매치하면 스포티한 데일리룩으로 변신할 수 있다.

테린이라면 테니스 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클래식 스타일을 참고하는 것도 좋다. 심플한 V넥 티셔츠와 클래식한 피케 티셔츠 등 다양한 네크라인의 티셔츠를 플레어 스커트와 매치하거나 활동성이 좋은 플레어라인의 폴로 원피스는 테린이도 손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썬캡과 손목 보호 밴드 등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마무리해도 좋다.

문가영의 ‘르프렌치 플레저(Le French Pleasure)’ 캠페인 화보와 문가영의 내레이션이 돋보이는 영상은 르꼬끄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르코트’ 컬렉션은 르꼬끄 e-shop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72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