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MC x MERRELL 협업 컬렉션 공개

스트리트 브랜드 LMC에서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슬로건으로, 실용적인 제품들을 다루고 있는 미국 아웃도어 캐주얼 브랜드 MERRELL(머렐)과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LMC는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의 요소를 재해석하여, LMC만의 아트워크 디자인을 접목시킨 HYDRO MOC, HYDRO SLIDE 2가지 제품과 타이다이 양말 등 제품을 오는 4월 19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계곡, 해변과 같은 아웃도어용 슈즈의 개념부터 도심 및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복원력, 탄성이 우수한 EVA 소재 사용한 머렐 HYDRO MOC 베이스로 제작했으며,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얻은 등고선의 요소를 재해석하여 올리브, 블랙 컬러 제품 표면 전면부에 LMC contour line graphic 프린팅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주었다.

함께 출시될 그레이, 오렌지 컬러의 양말은 LMC의 오리지널 CREW SOCKS를 베이스로 제작하여 머렐과 LMC 협업 제품군과 함께 스타일링 시 포인트로 착용할 수 있도록 TIE-DYE 기법을 활용했고, 발목부분 LMC와 MERRELL 오피셜 로고를 포인트로 더하였다.

제품 판매처는 LM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스토어, LMC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LMC 현대백화점 판교점, 케이스스터디 신세계강남점, 하이츠스토어 더현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6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