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락포트, 지구의 날 맞아 ‘그린 락포트 캠페인’ 공개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함을 갖춘 글로벌 슈즈 브랜드 ‘락포트(ROCKPORT)’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이하여 ‘그린 락포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약 6일간 락포트 코리아 자사몰에서 에코 셀렉트(ECO SELECTS) 컬렉션 구매자 대상으로 사은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천연 섬유, 재활용 소재 등을 사용한 에코 셀렉트 컬렉션 제품 구매자 선착순 100인에게 환경을 위한 리유저블 콜드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락포트 에코 셀렉트 컬렉션은 제작 과정에서 친환경 소재를 도입한 라인으로, 보다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락포트의 비전이 담긴 라인이다.

락포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린 락포트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 댓글 달기 또는 게시물 공유로 ‘나만의 지구를 지키는 방법’을 필수 해시태그인 ‘#GreenRockport’, ‘#락포트지구의날’과 함께 공유하는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신발 교환권 4매, 리유저블 콜드컵 10개, 커피 쿠폰 10매 등을 증정한다.

락포트 담당자는 “우수한 품질의 신발을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환경을 보호하는 소비자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히며, “락포트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과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감 있는 실천을 멈추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락포트 코리아 공식 자사몰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6 View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