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유, 김나영 하와이 여행기로 앤유 22S/S

김나영의 하와이에서의 여행을 담은 사진이 공개됐다.

매시즌 도시를 테마로 컬렉션을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앤유(AND YOU)는 뮤즈 김나영과 함께 이번 시즌 하와이로의 여행을 떠났다. 공개된 사진 속 김나영은 자연스러우면서 여유넘치는 그녀만의 분위기를 드러내며 화사한 컬러가 돋보이는 여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김나영은 퍼프 소매 원피스, 슬리브리스 니트 탑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비비드 컬러 아이템과 패턴 아이템들을 유니크하게 스타일링하며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제안했다. 맑은 해변과 푸른 야자수를 배경으로 한 김나영의 셀프 화보는 보는이로 하여금 마치 하와이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느끼게 했다.

이번 하와이 여행은 앤유 유튜브 컨텐츠 ‘앤투어’의 하나로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 김나영의리얼 여행기와 유쾌한 일상을 담아냈다. 김나영과 함께한 하와이 여행을 담은 유튜브 영상은 추후 앤유 유튜브 채널인 ‘아임파인앤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앤유 썸머 1차 컬렉션은 비비드한 컬러의 원피스와 경쾌한 컬러가 인상적인 니트 탑, 체크 패턴의 뷔스티에 원피스, 플라워 패턴의 팬츠 등으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김나영이 착용한 제품은 오늘(22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다.

340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