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라로라, 22 썸머 컬렉션 NOSTALGIC CLASSIC

영 캐주얼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노스탤직 클래식(NOSTALGIC CLASSIC)’을 테마로 한 2022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프랑스의 여유와 낭만을 누벨바그 프렌치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여름 데일리룩에 활용하기 좋은 그래픽 티셔츠와 니트는 물론 휴양지 무드의 블라우스와 원피스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그 중 애니멀 프린팅 티셔츠는 토끼와 양, 젖소 등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동물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눈에 띄는 확실한 포인트 덕에 데님과 스커트, 쇼츠 등 어디에나 잘 어울려 매치하기 쉬어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세 가지의 사이즈 스펙과 화이트, 차콜, 라이트 그레이와 핑크 등의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름휴가의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니트 라인은 가볍고 시원한 소재로 한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다. 로라로라 특유의 사랑스러운 무드를 담은 플라워 크롭 가디건과 루즈하게 입기 좋은 펀칭 카라 니트는 유연한 실루엣과 우아함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로맨틱한 감성으로 완성한 로라로라의 썸머 원피스는 특별한 스타일링 없이 가볍게 걸치기 좋아 실용적이다. 잔잔한 꽃무늬와 리본, 러플 등의 사랑스러운 디테일만으로도 존재감이 확실하다. 니트와 함께 페미닌하게 연출하거나 샌들이나 운동화, 선캡 등과 매치해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어 특히 휴양지에서 빛을 발한다.

또한 경쾌한 무드의 크롭 버튼 블라우스와 여름 데일리를 위한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 등의 아이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로라로라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 무신사, w컨셉 등 온라인 제휴몰과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과 동탄점, 새롭게 오픈한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10% 할인과 ‘클래식 노트세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