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인센스 홀더, 디자인 스튜디오 임성묵 ‘빈센스’ 눈길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임성묵(Design Studio Lim Sungmook, DSLSM)’에서 선보인 인센스 홀더 ‘빈센스(Bincese)’가 일상 속 가치 있는 오브제로 주목받고 있다.

비움과 집중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탄생한 ‘빈센스’는 리빙 브랜드 라익디스(likethix)와 협업으로 제작된 제품으로, 지친 하루 중 마음의 위로나 휴식이 필요할 때 요가나 명상과 함께 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잔잔한 물결과 파도를 표현한 우아한 실루엣은 간결하지만 특별한 의미가 담겨있어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소재는 견고한 황동과 알루미늄 두 가지로 제작되었으며 코팅처리가 되어 관리가 쉽다.

‘빈센스’의 컬러는 옐로, 실버, 블랙, 민트 4가지이며 제품 단품 및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빈센스와 함께 인센스 스틱, 성냥, 엽서로 선물하기에도 좋다. 구매는 디자인 스튜디오 임성묵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디자인 스튜디오 임성묵은 서울디자인창업센터 입주 기업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고 있다. 이곳은 서울시가 조성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운영하는 국내 유일 디자인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으로, 입주기업에 창업 프로그램과 홍보 마케팅을 지원하는 등 기업의 성장을 위한 인프라를 제공한다. 신규 입주 기업 접수는 5월 20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서울디자인재단 및 서울디자인창업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25 Views
7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