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르꼬끄골프, 캡슐 컬렉션 ‘SIGN COLLECTION’ 공개

데상트코리아(대표 손승원)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르꼬끄골프(LE COQ GOLF)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캡슐 컬렉션인 ‘SIGN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2 SS 시즌 르꼬끄골프는 기존의 한정적인 골프웨어 스타일이 아닌, 새롭게 확장된 영역의 필드 룩을 제안하며 골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캡슐 컬렉션 역시 평소 쉽게 찾아볼 수 없었던 과감한 패턴과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르꼬끄골프의 캡슐 컬렉션 ‘SIGN COLLECTION’은 화려한 네온 사인 컬러와 르꼬끄골프 특유의 로고 플레이로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비비드 한 컬러감과 패턴은 시원하고 청량한 에너지를 연상시키며, 여름철 필드 위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남녀 의류뿐만 아니라 바이저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어 커플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르꼬끄골프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골프웨어 트렌드에 발맞춰 끊임없는 시도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금번 캡슐 컬렉션 ‘SIGN COLLECTION’을 통해 르꼬끄골프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르꼬끄골프의 캡슐 컬렉션 ‘SIGN COLLECTION’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83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