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문선, 2022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MOONSUN)이 22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문선은 모던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고감도 디자인과 디자이너 브랜드 특유의 차별화된 디테일로 사랑받고 있는 유니섹스 컨템포러리 브랜드다.

문선의 22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문선만의 고유함을 잃지 않으면서 미니멀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로 기본에 충실한 옷을 제안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인 플라워 자수 패브릭은 미니멀한 드레스와 트렌디한 크롭 셔츠로 만날 수 있으며 일상은 물론 휴양지에서 착용하기 좋은 다양한 슬리브리스 아이템과 썸머 가디건 등의 에센셜 라인이 선보여진다.

특히 마린룩을 연상시키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와 세련된 무드의 링거 슬리브리스는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캐주얼한 리조트룩이나 모던한 데일리룩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과감한 백리스 디자인의 새틴 홀터 랩 드레스는 휴양지에서는 시선을 사로잡는 바캉스룩으로 일상에서는 티셔츠 등과 레이어드해 활용하기 좋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웨스턴 스타일의 스터드 플립플랍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착용감이 편안하며 4cm의 굽이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한다. 사이즈는 225부터 280까지 출시되며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한 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은 쿨 터치 썸머 가디건과 유니크한 디테일의 2way zip 슬립 탑 등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문선의 핫 썸머 리조트 컬렉션은 5월 13일부터 문선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에서 선발매 되며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와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허니콤보 비니햇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23일부터는 29cm, 무신사, EQL, 하이츠 스토어, 하고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7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