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신민아, 백화점 나들이 러블리한 비하인드 공개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열린 쿠론(COURONNE)의 ‘플로럴 원더랜드(Floral Wonderland) 팝업스토어’에 배우 신민아가 참석해 화제다.

쿠론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신민아는패션계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손정민 작가’와의 아트 컬레버레이션인 플로럴 원더랜드 캠페인 가방을 신민아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신민아는 카푸치노 크림 컬러 토트백을 실버-로즈골드 체인 참과 함께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클래식한 컷팅 디테일의 플랩에 입체적인 디자인이 포인트인 ‘베이 토트’는 포멀 및 캐주얼, 페미닌 룩 등 어떤 룩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신민아는 매장 곳곳을 살펴보며 쿠론 가방을 비롯해 쿠론의 탄생화인 ‘프리뮬라(Primula)’를 모티프로 한 프래그런스, 주얼리, 참 장식, 슈즈 등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플로럴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는 플로럴 원더랜드 캠페인 ‘쿠론X손정민 프리뮬라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했으며, 서울을 시작으로 롯데 부산본점(5/13~26), 스타필드 하남(5/27~6/2)에서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쿠론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 ‘VR SPACE 플로럴 원더랜드’를 선보인다. ‘플로럴 원더랜드VR GARDEN’ 에서는 뮤즈 신민아가 호스트로 등장, 3가지의 각기 다른 ‘플로럴 원더랜드’를 인터렉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플로럴 원더랜드 AR 필터’를 제공, 손정민 작가의 플라워 아트웍과 함께 셀피 촬영이 가능하게 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울림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247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