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신민아, 백화점 나들이 러블리한 비하인드 공개

지난 13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 열린 쿠론(COURONNE)의 ‘플로럴 원더랜드(Floral Wonderland) 팝업스토어’에 배우 신민아가 참석해 화제다.

AD-KFA

쿠론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신민아는패션계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손정민 작가’와의 아트 컬레버레이션인 플로럴 원더랜드 캠페인 가방을 신민아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신민아는 카푸치노 크림 컬러 토트백을 실버-로즈골드 체인 참과 함께 매치해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클래식한 컷팅 디테일의 플랩에 입체적인 디자인이 포인트인 ‘베이 토트’는 포멀 및 캐주얼, 페미닌 룩 등 어떤 룩에나 잘 어울려 데일리 백으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AD-KFA

뿐만 아니라 신민아는 매장 곳곳을 살펴보며 쿠론 가방을 비롯해 쿠론의 탄생화인 ‘프리뮬라(Primula)’를 모티프로 한 프래그런스, 주얼리, 참 장식, 슈즈 등 스타일 에디팅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플로럴 원더랜드 팝업스토어는 플로럴 원더랜드 캠페인 ‘쿠론X손정민 프리뮬라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했으며, 서울을 시작으로 롯데 부산본점(5/13~26), 스타필드 하남(5/27~6/2)에서 릴레이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쿠론은 프로젝트의 연장선으로 팝업스토어 오픈을 비롯 ‘VR SPACE 플로럴 원더랜드’를 선보인다. ‘플로럴 원더랜드VR GARDEN’ 에서는 뮤즈 신민아가 호스트로 등장, 3가지의 각기 다른 ‘플로럴 원더랜드’를 인터렉티브하게 경험할 수 있다.

더불어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플로럴 원더랜드 AR 필터’를 제공, 손정민 작가의 플라워 아트웍과 함께 셀피 촬영이 가능하게 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 사이트 코오롱몰과 쿠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신민아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울림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357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