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앤아더스토리즈, ‘볼드 휴’ 컬렉션 론칭

앤아더스토리즈가 한여름의 페스티벌, 파티를 위한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의 ‘볼드 휴(Bold Hues)’ 컬렉션을 론칭한다.

오랜 기간 동안 코로나로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본격적인 페스티벌, 파티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여름을 맞아 앤아더스토리즈가 준비한 ‘볼드 휴’ 컬렉션은 글래머러스하면서도 볼드한 컬러와 프린트, 짜릿한 바이브의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주가 되는 아이템은 단연 썸머 드레스와 크랍탑, 스커트 셋업이다. 푸치아, 탠저린, 메탈릭 에메랄드 그린과 같은 비비드한 컬러에 크림 베이지, 블랙과 같은 기본 컬러를 믹스 매치한 아이템들은 볼드하면서도 웨어러블하다. 드레스는 맥시부터 미니 드레스 스타일까지 길이의 다양함은 물론 스파게티 스트랩, 홀터넥, 러플 스트랩, 벌룬 스커트, 바디콘, 플레어 스타일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다채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소재 또한 다양하다. 새틴, 플리세(plissé), 실크, 코튼, 텐슬, 스팽글 등 여름에 어울리는 광택감 있고 화려한 소재들을 선택했다. ‘여름’ 하면 빼먹을 수 없는 또 하나는 단연 액세서리일 것이다. 바디 라인을 따라 유려하게 움직이는 여름 드레스 위에 레이어링 하기 가장 적합한 백은 단연 커다란 쇼퍼백 일 것이며 여기에 드레스와 어울리는 볼드한 컬러감의 웨지힐 스트랩 샌들과 캣아이 스타일의 오버사이즈 블랙 선글라스를 매칭한다면 썸머 페스티벌, 파티에 갈 준비는 이미 다 되었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앤아더스토리즈의 썸머 코스메틱 또한 놓치지 말자. 다양한 비비드 컬러의 립 컬러는 물론 크림 타입 치크 틴트, 스틱 하이라이터, 오렌지, 터쿠아즈 블루 등 썸머 네일까지 여름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이 앤아더스토리즈에 준비되어 있다.

‘볼드 휴(Bold Hues)’ 컬렉션을 포함한 모든 2022 앤아더스토리즈 썸머 컬렉션은 오프라인 매장(압구정점,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여의도 IFC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stories.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2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