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 1

배우 위하준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뷰티 필름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위하준은 푸른 바다의 청량함과 대비되는 거친 파도와 같은 관능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생로랑 뷰티 이 던지는 “와이 낫?(Why not?)” 이라는 화두 아래 ‘내일의 나를 위해 스스로에게 던지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여정을 함께한 것. 공개된 뷰티 필름에서 위하준은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강인한 모습을 당당하고 강렬하게 표현했다.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 2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와 운동을 통해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위하준은 화보의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직접 다양한 앵글과 스타일링 등의 아이디어를 제안하며, 무더위에도 지치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열정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현장을 사로잡았다는 후문.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 3

뜨거운 여름의 바닷가, 위하준에게 에너제틱한 아우라를 더해준 입생로랑 뷰티의 남자 향수는 맑고 푸른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미네랄 우디 푸제르 향으로, 바다의 청량감이 느껴지는 동시에 깊은 파도와 같은 강인한 에너지를 이끌어내며 전에 없던 신선한 매력을 선사한다.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 4

제라늄, 라벤더 그리고 엠버 그리스와 시더우드의 대비가 돋보이는 강렬하고도 산뜻한 향으로 청량함과 섹시함 사이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잔향을 느낄 수 있으며, 푸른 바다를 닮은 멋스러운 보틀로 당당하고 강인한 남자의 여름을 완성해준다. 다가오는 여름, 과 함께 진정한 나를 발견함으로써 더 강해진 나를 깨닫는 새로운 차원의 도전을 시작해보자.

입생로랑 뷰티, 위하준의 남성미를 담은 필름 공개 | 5

위하준의 관능적이고 당당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화보와 영상은 보그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에 함께 한 입생로랑 뷰티의 NEW <와이 오 드 뚜왈렛>은 5월 25일 공식 출시되어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51 Views
6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