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한 셀럽들의 트렌디한 패션 애슬레저 스타일링

<사진제공= 나일로라(NYLORA)>

장윤주, 이현이, 진서연, 아이비 등의 셀럽들이 대거 참석한 나일로라 포토콜 현장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나일로라(NYLORA)>

미국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 나일로라(NYLORA)는 지난 9일,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셀럽 포토콜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나일로라(NYLORA)>

포토콜 현장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 장윤주와 이현이를 비롯해 배우 진서연, 가수 아이비, 모델 김성희와 박지혜, 타치바나 에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사진제공= 나일로라(NYLORA)>

이들은 패션 애슬레저부터 라이프 웨어까지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나일로라의 제품을 활용해 각자 저마다 개성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였다.

<사진제공= 나일로라(NYLORA)>

나일로라는 뉴욕 파슨스 디자인 스쿨을 졸업하고 빈스, 캘리웨슬러 등 미국 유명 의류 브랜드에서 수석 디자이너를 역임한 캐롤린 장(Carolyn Jang)이 2017년 설립한 하이엔드 패션 애슬레저 브랜드로, ‘Well balanced life’ 슬로건 아래 바쁜 일상 속에서도 일 • 운동 • 여가 등의 밸런스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한 패션 애슬레저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나일로라는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골프&테니스 캡슐 라인을 새롭게 선보이며, 6월 9일부터 6월 23일까지 2주 동안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20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