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엘엠씨, ‘LMC 2022 HOT SUMMER LOOKBOOK’ 공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LMC (Lost Management Cities)가 2022 핫서머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다.

이번 핫서머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의 색감과 과감한 프린트 컨셉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이번 룩북은 바다가 보이는 시원한 배경을 바탕으로 스파클링 아이스 그래픽 티셔츠, 반팔 옥스포드 셔츠, 플로럴 페인팅 하프 셋업, 네온 컬러의 하프 쇼츠, 매쉬캡 등 계절감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구성을 볼 수 있다.

룩북 공개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LAYER 몰 이벤트 페이지 내 이미지를 다운받아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당첨자에 한하여 해당 이미지 풀 착장을 증정한다.

추가로 6월 내 사용 가능한 10,000원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LAYER 홈페이지 내에. 다양한 무드의 스타일링 연출은 물론,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색없는 LMC 2022 HOT SUMMER COLLECTION은 판매처 LMC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현대 판교 백화점, 온오프라인 입점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7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